2

마츠모토 준 어쩌지 이에야스 대하드라마 크랭크인

알리알림이v 2022. 6. 6. 22:01
반응형

마츠모토 준 어쩌지 이에야스 대하드라마 주연 크랭크인

 

 

아라시(嵐)의 멤버 마츠모토 준(松本潤)은 대하드라마 어쩌지 이에야스(どうする家康) 주연을 맡았습니다.

작년 1월 알려졌으며 11월 회견이 이루어졌습니다.

NHK 대하드라마는 1년에 한 작품씩 제작되는 드라마입니다. 대한민국 대하드라마는 제작비로 인해 명맥이 끊어진 상황입니다. (2016년 장영실 이후 오랜만에 제작된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은 32부작이었습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가마쿠라도노의 13인은 12%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중입니다. 오구리 슌이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어쩌지 이에야스(どうする家康)는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일대기를 다루었습니다.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마츠모토 준,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카즈나리로 이루어진 아이돌 아라시입니다. 쟈니즈 사무소 소속으로 큰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멤버 모두 배우로도 활동했으며 현재 그룹활동은 무기한 정지된 상황입니다. 또한 오노 사토시는 아예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마츠모토 준과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특히 연기 활동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츠모토 준은 꽃보다 남자, 99.9 ~형사 전문 변호사~ 히트작이 있습니다. 그동안 고쿠센, 소년탐정 김전일, 너는 펫, 스마일, 밤비노, 여름의 사랑은 무지개색으로 빛난다, 럭키세븐, 실연 쇼콜라티에 등 드라마에 출연했던 마츠모토 준입니다.

대하드라마 주연을 맡는다는 것은 부담이 되지만 굉장히 영광스러운 자리입니다. 연기력을 인정한다는 것이죠. 그동안 스즈키 료헤이, 시바사키 코우, 사카이 마사토, 오카다 준이치, 아야세 하루카, 우에노 쥬리 등이 주연을 거쳐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2023년 대하드라마 어쩌지 이에야스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크랭크인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코사와 료타가 각본을 맡은 드라마 어쩌지 이에야스입니다. 그동안 오카다 준이치, 아리무라 카스미, 무로 츠요시, 노무라 만사이, 아베 히로시 등 출연진도 공개되었습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 역시 연기를 잘하지만 대하드라마는 아무래도 선이 진한 마츠모토 준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마츠모토 준은 도쿄타워, 나는 여동생을 사랑한다, 황색 눈물, 꽃보다 남자 파이널, 양지의 그녀, 나라타주 등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양지의 그녀(陽だまりの彼女)는 17억엔이 넘는 흥행수입을 기록했습니다. 작년 개봉한 99.9 ~형사 전문 변호사~ THE MOVIE 흥행수입은 29억엔을 돌파했습니다.

대하드라마 첫 출연에 주연까지 맡은 마츠모토 준입니다.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센코쿠시대 인물로 임진왜란 후 조선에게 사과를 했던 인물입니다.

참고로 이미 2024년 대하드라마 주연도 결정되었습니다. 요시타카 유리코가 주연입니다. (빛나는 그대에게)

2022.05.13 - [잡다한 연구소] - 요시타카 유리코 빛나는 너에게 대하드라마 주연

 

 

 

1983년생인 마츠모토 준은 마츠준으로 불립니다.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2022년 1분기 일드 이웃집 치카라(となりのチカラ)는 9.2% 평균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아이치 현에서 촬영이 시작된 어쩌지 이에야스입니다. 캐스팅 후 1년동안 마츠모토 준은 스탭들과 여러 협의를 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쟈니스 선배 오카다 준이치 출연이 놀랍습니다. 오카다 준이치는 오다 노부나가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무쪼록 촬영 잘 마치고 시청률도 잘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츠시게 유타카, 야마다 타카유키, 히로세 아리스, 코테 신야 등 역시 대하드라마답게 출연진이 아주 화려합니다. 특히 오오모리 나오는 정말 활발히 활동하는 것 같습니다. 시대극이다보니 마츠모토 준 연기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마츠모토 준은 2019년 홋카이도 150주년 기념 스페셜 드라마 영원의 니시파에 출연했었습니다. 숨은 요새의 세 악인 역시 사극이었습니다. 그나저나 벌써 마츠모토 준이 40대가 된다니 세월이 빠릅니다. 단체 아라시가 그리워지는 하루입니다.

 

 

2023년부터 매주 일요일 밤 8시 00분부터 방송될 대하드라마 어쩌지 이에야스 정보였습니다. 연출에는 무라하시 나오키, 카와카미 타케시, 오노 미치 등이 참여했습니다.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대하드라마로 만든 적이 1983년에 있습니다. 당시 주연은 타키타 사카에 배우였습니다.

홍보를 위해 마츠모토 준은 3월 어쩌지 마츠모토 준?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대모험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일본드라마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