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바 나나미 한국 영화 출연 (심야괴담:한밤중에 나홀로)
일본의 여배우 사쿠라바 나나미(桜庭ななみ)가 한국 영화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무래도 모르시는 분이 많은 배우일겁니다. 그나마 일본 드라마, 일본 영화를 보시는 분들은 종종 보셨을 배우일 것 같습니다.
스위트파워 소속의 배우로 사쿠라바 나나미 특기는 한국어입니다. 전 2009년 드라마 트윈 스피카(ふたつのスピカ)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엔 도망의 F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던 사쿠라바 나나미입니다.
1992년생으로 지난 2007년 데뷔하였습니다. 가고시마 현 출신이며 예쁘다는 소문을 통해 소속사 스카우트를 받았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썸머워즈에서 주인공 시노하라 나츠키 역할 더빙을 맡기도 했던 사쿠라바 나나미입니다.
사쿠라바 나나미는 범피 그룹으로도 활동했습니다.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은근히 한국과도 인연이 많습니다. 2016년 엑소 노래 For Lif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수호, 찬열, 카이와 함게 호흡을 맞췄습니다. 홍콩·중국 합작영화 '맨헌트'에도 출연했던 사쿠라바 나나미입니다. 한지원 한국배우가 출연했던 영화입니다.
사쿠라바 나나미는 중국어도 할 줄 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 공개된 영화 절벽 위의 트럼펫입니다. 이 영화는 아이돌 틴탑 멤버 엘조가 출연한 영화입니다. 당시 심장병을 지닌 여주인공 아오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심야괴담: 한밤중에 혼자서 한국 영화 주연을 맡은 사쿠라바 나나미입니다. 장르는 공포 호러입니다. 6편의 단편으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영화입니다. 사쿠라바 나나미는 주문 에피소드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악질 코멘트 등에 시달리는 일식집 오너 역할입니다.
사쿠라바 나나미는 2018년 영화 야키니쿠 드래곤에서도 한국어를 선보이기도 했었습니다. 어느새 데뷔 15년이 넘은 사쿠라바 나나미입니다. 심야괴담: 한밤중에 혼자서 감독은 유영선 감독입니다. 여곡성, 학교기담-오지않는 아이 등을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드라마 영화에 출연해 온 사쿠라바 나나미입니다. 영화 기대됩니다.
사쿠라바 나나미 출연 영화로는 동급생, 붉은 실, 진격의 거인 ATTACK ON TITAN, 가족의 색깔(かぞくいろ RAILWAYS わたしたちの出発) 등이 있습니다. 배우 사쿠라바 나나미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사실 일본 현지에서 인기가 그렇게 많은 배우는 아닙니다. 또한 인지도도 생각보다 높진 않습니다.
그래도 한국어를 공부하고 한국 영화에 출연한다는 점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쿠라바 나나미 롤모델은 배우 정유미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6년 아시아 영화 프로듀서들이 제정하는 APN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쿠라바 나나미 출연 드라마로는 나와 스타의 99일, THE LAST HOPE, 리미트, 미스 파일럿, 소설왕, 홈낫얼론 등이 있습니다.
나와 스타의 99일는 김태희, 옥택연이 출연했던 드라마입니다. 2018년에는 NHK 대하드라마 세고돈, 2019년에는 NHK아침드라마 스칼렛에 출연하였습니다. 연기력은 나쁘지 않습니다. 오다 유지가 출연하는 NHK 특집 드라마 갈라파고스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쿠라바 나나미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nanamisakuraba_official/
영화 심야괴담:한밤중에 나홀로는 코탑미디어에서 제작합니다. 이몽 등 드라마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무사히 개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쿠라바 나나미는 그동안 이주미주조, 미쓰비시지쇼 등 광고에 참여했습니다. 얼마전 스퀘어에닉스 게임 백 년의 봄날은 가고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영화를 계기로 한국 활동도 해주었으면 합니다. 확실히 어렸을 때 본 드라마랑 비교해보니 많이 성숙해졌습니다.
일본 연예계 뉴스 정보였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